커뮤니티
  • 최신글
  • 자유게시판
  • 정치자유게시판
  • 1020게시판
  • 유머/감동
  • 질문/요청
  • 자기소개
  • 뽐뿌캠페인
> 자유게시판

전통 시장을 선호하지 않는 이유 ㄷㄷ 181
GOMIA 2020-10-18 09:05 | 조회 : 47620 / 추천 : 15
966039d0cb718bf0446710f2cc0a750dac87679b.jpg (655.9 KB)

 

966039d0cb718bf0446710f2cc0a750dac87679b.jpg

 

 

전 지금까지 저런 생각 한번도 못했는데 이렇게 보니까 

 

전통시장 안가는 이유가 있네요 그냥 신선하고 저렴해서 자주 이용했는데 ㅠㅠ

 

 

Calculate0
| 다른의견0
전 현금만 받을려고 하는게 좀 별로라서 안가는편입니다
G포크스
| 다른의견95
그걸 다 해결하면 그게 전통시장인가... 저딴소리 말고 그냥 안 가는 게 ...
캬앙
| 다른의견2
그런데 대부분 씻고 손질해야되는되는 과정을해야되는거라 저런건 상관없는데... 재료의들 신선도 ,현금장사 이런거만 하려는게 더..... 저건 까는 포인트를 잘못짚었다 싶은데;;
woosfm
| 다른의견0
마트도 안보이는곳에선 비슷할텐데
앙탈쟁이홍
| 다른의견3
그럼 살려달라 도와달라 하지마
해피엔딩98
| 다른의견0
더러움=전통시장 이미지인데 그딴소리하려면 전통시장 지원 싹 끊고 대형마트랑 공정경쟁 하라고 하세요^^ 역겨운 시장상인들 맨날 죽는다 소리하면서 시위하고 마트들 못 들어오게 하는거 일반인 입장에선 존나 짜증나니까요
reeves
| 다른의견11
안 가는 이유는 이해되지만, 소개하시는 저 분도 개인적으로 밥맛이네요.
시리아나
| 다른의견0
1. 현금 선호 : 애초에 여긴 카드를 받지 않는다는걸 알면 그냥 현금 적당히 챙겨가면 됨 2. 위생 문제 : 아예 더럽지만 않으면 대부분은 집에서 다시 손질해야 하는 식재료들이라 이해할 수 있음 진짜 문제는 가격고지가 없음 물건에 대한 가격 정보가 비대칭인 상태로 거래를 시작하는것임. 나는 가격을 모르고 구매 의사를 보이는 부분에서 상인의 정직을 기대해야함. 그런데 상인은 갑자기 돈 받고 싶으면 그냥 더 불러버리면 땡임. 시세를 모르는
o철인28호o
| 다른의견0
저긴 현금이 국룰인곳이라... 카드내밀때 표정보세요ㅋㅋ 저는 싸다고해도 안감 그렇다고 싸지도 않음 돈 더주더라도 깔끔한곳에서 깔끔한 제품을 우리가족 먹이고 싶네요
흘러흘러흐르다
| 다른의견4
마트가 이무리 더러워도 전통시장이랑 비교도 못할정도로 깨끗하죠 군제대 막했을때 보안알바했어서 어느정도 알죠
ozsystem
| 다른의견3
진짜 공감 그냥 동영상 돈벌이 하려고 만든 거 같네요. 무우나 파는 흙에서 비 맞고 자라는 데 말이죠 ㅋㅋㅋㅋ
Calculate0 다른의견 0 추천 65
전 현금만 받을려고 하는게 좀 별로라서 안가는편입니다
2020-10-18 09:07 | 덧글
GOMIA 다른의견 0 추천 0
카드 되는곳도 있지 않나요?
2020-10-18 09:10 | 덧글
o철인28호o 다른의견 0 추천 33

저긴 현금이 국룰인곳이라...

 

카드내밀때 표정보세요ㅋㅋ

 

저는 싸다고해도 안감

그렇다고 싸지도 않음

 

 돈 더주더라도 깔끔한곳에서

깔끔한 제품을 우리가족 먹이고 싶네요

2020-10-18 10:22 *
bondman 다른의견 0 추천 6
월급쟁이만 세금내나 생각들어서

언른 일요일 마트 휴무도 없애야함

카드시 부가세 별도입니다 줘패고 싶음

2020-10-18 12:28 *
또자라니깐 다른의견 0 추천 0

대놓고 계좌적은곳도 있음...

2020-10-18 15:25 * | 덧글
StarInTheSky 다른의견 0 추천 0

저도 마찬가지로 현금만 받으려고 하는 가게 있으면 다시는 안가는편. 탈세 주범이죠. 

2020-10-18 12:34 * | 덧글
아니라고 다른의견 0 추천 0
진짜 카드내면 툴툴거리는 상인들 거의 없긴 한데

요즘 사람들이 한번 가서 그런 경험 생기면

다시는 안가죠

2020-10-18 13:22 * | 덧글
내가이거사면욕해줘 다른의견 0 추천 0

추석때 과일 7만원이치 사는데 ㅏ드안되고 현금유도 하는거보고 절대 안가려구요 . 수유시장

2020-10-18 14:05 * | 덧글
외로운저섬하나 다른의견 0 추천 0

전 시장가도 모바일 온누리 되는곳 위주로 가네요

2020-10-18 15:15 * | 덧글
냠냠너구리 다른의견 0 추천 1
시장바닥이나 뷔폐같은데가 더러운게

 

사람들 막돌아다니고 먼지날리고 침튀기는곳에

 

덮개도 없이 식재료나 먹을것들이 노출되어있음

2020-10-18 09:08 | 덧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