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링크등록안내
냉장실 내부에 물이 고이고 이 물이 넘쳐서 문 밖으로 흐르는 현상이 발생되었습니다.
그러고 몇 달, 몇 달, 며 칠 동일 증상이 4~5번 발생하여 수리를 하였고,
지금껏 아마 드레인 배관을 뚫는 그런 작업을 한거 같고,
내일은 메인 보드를 교체해 본다고 합니다.
왠지 이번에도 동일하게 문제가 발생할거 같은데...
이렇게 동일 문제 발생시 부분 환불이나 교환 등의 절차가 있는지 궁금합니다.
삼성 제품이며, 한 2년 정도 사용한거 같습니다.
L사에서 비슷한 문제로 보증기간 내에서는 전액 환불 보증기간 지낫을땐 감가상각해서 환불받고 L사 제품으로 다시구매할 경우 직원가에 가깝게 할인받아 차액을 최소화 해서 구매 했습니다.
S사은 동일 문제시 해외에서 조립하디보니 품질이슈가 있을수잇다 이정도는 사용애 문제가 없는데 고객이 예민하다, 정상인 제품을 하자품으로 진상짓한다 며 전자(본사), 서비스(수리), 로o텍(설치), 디o(판매) 뺑뺑이 돌리다가 한달 넘게 시간끌다 소비자보호원 고발하니 서비스에서 결국 환불 해줫습니다. 환불과정도 지저분하게 분할로 입금됫구요
L사는 환불 결정나면 냉장고 어차피 사야되면 돈필요한거 아니냐며 바로 통장에 돈 쏴주고 새 냉장고 배송 되는날 수거해간다며 날짜 알려달라 연락왓고
S사은 일단 수거 해가야되는데 바로 수거해가면 본인들 문제가 있을수 있으니까 일단 고객님 집에 보관을 열흘정도 하고 다음달이 되면 수거하고 이주정도 안으로 돈이 들어올꺼다며 연락 왓엇습니다 그리고 돈은 분할로 몇일 걸쳐서 입금됫구요 |
음... 장문의 댓글 감사합니다. 이제껏 전자 제품 중 최악의 뽑기네요. 이번 메인 보드 교환해보고 동일 증상 발생하면 고객센터?쪽에 자꾸 전화해 봐야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