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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ÝÀÏ ÆÄ¿ùÀÇÀå ¹ß¾ð Á¤¸®.txt 12

¡á Jerome Powell ¿¬ÁØ ÀÇÀå(ºñµÑ±âÆÄ, ´ç¿¬Á÷)

1. ÅëÈ­Á¤Ã¥Àº Á¶Á¤ Àü »óȲÀÌ ¸íÈ®ÇØÁú ¶§±îÁö ±â´Ù¸± ¼ö ÀÖ´Â ÁÁÀº ¼öÁØ¿¡ À§Ä¡

2. Áö±Ý±îÁö ºÐ¼®µÈ °ÍµéÀ» ±â¹ÝÀ¸·Î º¸¸é ¿¹»óº¸´Ù °ø°ÝÀû(larger-than-expected)ÀÎ °ü¼¼Á¤Ã¥Àº ¹°°¡ÀÇ »ó½Â, ¼ºÀåÀÇ Ç϶ô ¿äÀÎ

3. ¿©·¯ ºÒÈ®½Ç¼º, ÇÏ¹æ ¾Ð·Â¿¡µµ ºÒ±¸ÇÏ°í ¹Ì±¹ °æÁ¦´Â °ßÁ¶

4. 1ºÐ±â ¼öÀÔ Áõ°¡´Â ¼ºÀå µÐÈ­ ¿äÀÎÀ¸·Î ÀÛ¿ëÇÒ Àü¸Á. ÀÛ³â°ú °°Àº °­·ÂÇÑ ¼ºÀå¼¼´Â º¸±â Èûµé °Í

5. °í¿ëÀº ¿ÏÀü°í¿ë ¶Ç´Â ±× »óÅ¿¡ ±ÙÁ¢. ¹°°¡´Â 2%¸¦ ¼ÒÆø »óȸ(bit above the 2% goal)Çϳª, Áö±Ý±îÁö ±²ÀåÇÑ ÁøÀüÀ» º¸¿´À½

6. 3¿ù PCE, Core PCE´Â °¢°¢ 2.3%, 2.6% Àü¸Á

7. °í¿ëÀº °­·ÂÇÏ°í ±ÕÇüÀâÇô ÀÖÀ¸¸é¼­µµ ¹°°¡¸¦ ÀÚ±ØÇÏÁö ¾Ê°í ÀÖÀ½

8. ¾ç´ëÃ¥¹« °£ »óÃæ °¡´É¼ºÀ» ³õ°í ¿©·¯ ½Ã³ª¸®¿À¸¦ ¸¶·ÃÇØ¾ß ÇÒ °Í(we may find ourselves in a scenario with mandates in tension)

9. ±Þ°ÝÇÑ ±â¾÷, °¡°è½É¸® À§ÃàÀº ¹«¿ªºÐÀï°ú ÀÌ·Î ÀÎÇÑ ºÒÈ®½Ç¼º Áõ°¡¿¡ ±âÀÎ

10. Á¤ºÎÁ¤Ã¥Àº Áö±Ýµµ º¯È­ ¹× ¹ßÀü Áß. ÀÌ¿¡ µû¶ó ¸Å¿ì ºÒÈ®½ÇÇÑ »óȲµµ Áö¼Ó

11. Àå±â ±â´ëÀÎÇ÷¹À̼ÇÀº ÀûÀýÇÏ°Ô °íÁ¤µÇ¾î ÀÖÀ½(well-anchored)

12. °ü¼¼ °ü·Ã ¹°°¡ ¾Ð·ÂÀº ²öÁú±æ °¡´É¼º. Áß¿äÇÑ °ÍÀº ±â´ëÀÎÇ÷¹ÀÌ¼Ç È帧(depending ultimately on inflation expectations)

13. Á¤ºÎÁ¤Ã¥Àº ¿¬ÁØÀÇ ¸ñÇ¥´Þ¼ºÀ» ¾î·Á¿öÁö°Ô ÇÒ °Í(will likely move the Fed away from its goals)

14. ¿¬¸»±îÁö ¾ç´ëÃ¥¹«ÀÇ ±ÕÇüÀ» Àâ±â ¾î·Á¿ï °Í(will be moving away from goals for the balance)À¸·Î ¿¹»ó

15. °æÁ¦°¡ µÐÈ­µÊ¿¡ µû¶ó ½Ç¾÷·üµµ »ó½ÂÇÒ °¡´É¼ºÀÌ ³ôÀ½

16. °ü¼¼Á¤Ã¥Àº ¿¬ÁØÀÇ °¡Àå ºñ°üÀûÀÎ ¿¹»óÄ¡º¸´Ùµµ °ø°ÝÀû

17. ¿¬ÁØÀº ´çÀåÀÇ ¹°°¡¾ÈÁ¤ »Ó¸¸ ¾Æ´Ï¶ó ±â´ëÀÎÇ÷¹À̼ǵµ °íÁ¤½ÃÄѾßÇÒ Àǹ«°¡ ÀÖÀ½

18. 2025³â ÀÚµ¿Â÷ »ê¾÷ °ø±Þ¸ÁÀº ÈÑ¼ÕµÉ °ÍÀÌ°í, ÀÌ´Â ÀÎÇ÷¹À̼ÇÀÇ °íÂøÈ­·Î À̾îÁú Àü¸Á

19. °ü¼¼Á¤Ã¥ÀÇ ±Ã±ØÀûÀÎ È¿°ú´Â Áö±Ýµµ ºÒ¸íÈ®

20. ±×°£ÀÇ À̹ÎÀÚ À¯ÀÔÀº Áö±Ý±îÁöÀÇ °­·ÂÇÑ ¼ºÀå¿¡ ÀϺΠ±â¿©

21. ³ëµ¿·Â °ø±ÞÀÌ Á¦Çѵǰí ÀÖÀ¸³ª, ¼ö¿ä ¿ª½Ã µÐÈ­. ½Ç¾÷·üÀº »ó´ëÀûÀ¸·Î ¾ÈÁ¤ÀûÀÎ È帧ÀÌ À̾îÁú °Í

22. Àӱݻó½Â·üÀº Áö¼Ó°¡´ÉÇÑ ¼öÁØ

23. Àå±âÀûÀ¸·Î À̹ÎÀÚ °¨¼Ò°¡ ¹°°¡¿¡ ¹ÌÄ¡´Â ¿µÇâÀº Á¦ÇÑÀûÀÏ Àü¸Á

24. °ø¹«¿ø Àη°¨ÃàÀÌ ¾ó¸¶³ª Å« ¿µÇâÀ» ¹ÌÄ¥Áö ¾Ë ¼ö ¾øÀ½. ±×·¯³ª °úÇÐ ºÐ¾ß ¿¬¹æ Áö¿ø±Ý¾× »è°¨Àº °í¿ë¿¡ À¯ÀǹÌÇÑ ¿µÇâÀ» ¹ÌÄ¥ °Í

25. ¾ÆÁ÷±îÁö´Â ¾ç´ëÃ¥¹«°¡ »óÃæµÇ´Â ¸ð½ÀÀ» º¸ÀÌÁö ¾Ê°í ÀÖÀ¸³ª ½Ç¾÷·ü°ú ¹°°¡ÀÇ µ¿¹Ý »ó½Â ¸®½ºÅ©´Â Á¸Àç

26. ÅëÈ­Á¤Ã¥ Á¶Á¤Àº °Å½ÃÀûÀÎ °üÁ¡¿¡¼­ ÀÌ·ç¾îÁ®¾ß ÇÔ. ³ôÀº ºÒÈ®½Ç¼º ¼Ó¿¡¼­ÀÇ Á¤Ã¥ Á¶Á¤ °ü·Ã °æÇèÀº ¾øÀ½

27. ÀÌ Á¤µµÀÇ °ü¼¼¸¦ °æÇèÇÑ Àûµµ ¾øÀ½(no modern experience dealing with tariffs of this size)

28. ¸®½ºÅ©°¡ ±¸Á¶ÀûÀ¸·Î Áõ°¡ÇÏ¸é ¹Ì±¹ÀÇ ÅõÀÚ ¸Å·Â °¨¼Ò´Â ºÒ°¡ÇÇ

29. ½ÃÀåÀº ¿¹»ó¹üÀ§ ¾È¿¡¼­ ¿øÈ°ÇÏ°Ô ÀÛµ¿ Áß

30. ÃÖ±ÙÀÇ º¯µ¿¼ºÀº ¿ª»çÀûÀ¸·Î ¸¹Àº À̺¥Æ®µé(processing historically unique events)À» ¼ÒÈ­Çϸ鼭 ¹ß»ý. ³ôÀº ºÒÈ®½Ç¼º ¼Ó¿¡¼­ º¯µ¿¼º Àå¼¼´Â À̾îÁú °¡´É¼ºÀÌ ³ôÀ½

31. Áغñ±ÝÀº Áö±Ýµµ ¸Å¿ì dzºÎ(still abundant)ÇÑ ¼öÁØ

32. ¿¬ÁØÀÇ ÀÚ»ê ±Ô¸ð´Â ¾çÀû±äÃàÀ» Áß´ÜÇØ¾ß ÇÒ ±Ô¸ð¿¡ ±ÙÁ¢ÇÏÁöµµ ¾Ê¾ÒÀ½(not close to the point where the Fed would stop balance sheet runoff altogether)

33. ÀÚ»êÃà¼ÒÀÇ ¼ÓµµÁ¶Àý·Î ³ëÀÌÁ ÁÙÀÏ ¼ö ÀÖÀ» °Í

34. ÇÊ¿äÇÒ °æ¿ì ¿¬ÁØÀº ±Û·Î¹ú ½ÃÀå¿¡ ´Þ·¯ À¯µ¿¼ºÀ» °ø±ÞÇÒ Áغñ°¡ µÇ¾îÀÖÀ½

35. Á¤ºÎ ºÎä ±Ô¸ðµµ, Áõ°¡ ¼Óµµµµ Áö¼Ó°¡´ÉÇÏÁö ¾ÊÀº ¼öÁØ

36. ÀçÁ¤¼öÁö ÀûÀÚ¸¦ ÁÙÀ̱â À§Çؼ­´Â ÃÊ´çÀûÀ¸·Î ¿¬¹æÁ¤ºÎ ÁöÃâÀ» Á¶Á¤ÇØ¾ß ÇÔ

37. °í¿ëÀÌ ¿ÏÀü°í¿ë »óÅ¿¡ Àִ¸¸Å­ Áö±ÝÀÌ ÀçÁ¤ÁöÃâÀ» ÁÙÀÏ ¼ö ÀÖ´Â Àû±â

 

Ãâó : ÇÑÈ­ ä±Ç ±è¼º¼ö

 

Âü°í·Î ±ÝÀÏ ¿ÀÀü¿¡´Â ÇÑÀº ±ÝÅëÀ§°¡ ÀÖ½À´Ï´Ù 

53 ÃßõÇϱ⠴ٸ¥ÀÇ°ß 0 |
¸ñ·Ïº¸±â °øÀ¯ ÄÚ¸àÆ®ÀÛ¼º ÄÚ¸àÆ®12
LXÀÎÅͳ»¼Å³Î ´Ù¸¥ÀÇ°ß 0 Ãßõ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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